코워크위더스㈜(대표 김진영)는 9 일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(대표 그레고리 힐)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(MOU)을 체결했다.
코워크위더스㈜의 코워크(KOWORK)는 글로벌 인재채용 전문 플랫폼으로, 전 세계 175 개국 이상의 인재들과 기업을 연결하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글로벌 인재 양성과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.
이번 협약을 통해 코워크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재학생들이 글로벌 기업에서 인턴십과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현장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.
특히, 학교가 추천하는 학생들이 코워크의 프로젝트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. 또한, 양 기관은 공동으로 협의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,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.
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, 협력의 범위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.
김진영 코워크위더스㈜ 대표는 "이번 협약을 통해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,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할 것"이라고 밝혔다.
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그레고리 힐 대표는 "코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현장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"며, "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국제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"고 전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