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XCREW] CX Manager
XCREW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기타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1
주요 업무
CS/CX, VOC취합 및 개선방향 도출 [CX] • 예상 Use case 및 User journey map(고객여정지도)를 도출하여, 가설 수립 • 지표와 유저인터뷰, VOC를 기반으로 고객 needs와 pain point 파악 및 사용성 개선 [커뮤니케이션] • 기획-개발-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하여, 서비스 퀄리티 향상 • 고객의 문의를 답변하고 고객 지향적 소통과 처리 방법을 고민 [운영정책 수립] • 서비스 운영정책 수립 • 커뮤니티 관리 및 모니터링 • 알림 및 고객 안내 [VOC관리] • 고객인터뷰 및 서베이를 통해 고객의 Problem& Pain Point를 취합, 적합한 인사이트를 함께 논의합니다. • VOC를 취합, 분석하고, 통계화하여, 서비스 개선방향을 도출할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. • 베타 테스터를 통해 마켓핏 검증과 서베이, 인터뷰를 진행한 후 통계화하여, 서비스 개선방향을 도출합니다.
자격 요건
• (필수)커뮤니케이션 능력 -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, 이를 논리적인 문서로 제작할 수 있는 분 ㄴ 글로벌,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에 영어, 한국어 의사소통 능력과 문서 정리 능력이 필요합니다. - 고객 경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유관 부서와 소통 • 타겟에 대한 이해를 가지신 분 - 고객 여정 설계 / 분석/ 인사이드 도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- 고객의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하고, 책임감을 가지신 분 - 호기심을 가지고 고객을 파악, 존중하며, 이야기를 이끌어 내실 수 있는 분 • 이슈 대응에 따른 유연한 업무처리 스킬과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는 분 • 논리정연하게 데이터로 설명하며, 서비스에 맞는 톤앤 매너를 지니신 분 • 유관 경력(UX/브랜딩/마케팅/콘텐츠 기획/CX/CS 등) 경험자
우대 사항
•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시면 더 좋아요! • (스포츠나 아웃도어 등)액티비티를 좋아하거나 관심가지신 분 • 트렌드에 예민하고 관심이 많으신 분 • 글로벌서비스나 O2O플랫폼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이 있으신 분 • Zero to One으로 신규 서비스를 운영해보신 분 • 애자일한 조직의 제품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신 분
기타
- E-7 비자 발급 지원 채용 전형 xCREW에서는 자유로운 커피챗 형식의 인터뷰를 진행합니다. 인터뷰에서는 지원자가 가지고있는 커리어의 고민과 회사에 대한 질문으로 이루어집니다. • 서류 전형 > (실무/임원) 면접 > 보상 협의 > 최종 합격 ※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※ 채용 절차는 포지션에 따라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. ※ 1월 말,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85(삼일빌딩)로 사무실 이전 계획에 있습니다. We are looking for a global service developer to expand into the US market. xCREW is the community platform for sports enthusiasts of all levels. Join us and ignite your passion for spots. • KR 서비스 : https://xcrew.kr • US 서비스 : https://xcrew.us
선호 비자
구직비자(D10)
취업비자(E1~E7)
거주(F2)
재외동포(F4)
영주자격(F5)
국제결혼(F6)
복리 후생
E-7 비자지원
4대보험
연차
인센티브
교육/세미나/스터디
XCREW
·공고 지원은 앱 또는 PC 웹에서 가능해요.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기타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