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ESTsoft] Growth & Product Lead (Global GTM)

이스트소프트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마케팅/광고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
주요 업무
[1. Global Growth 마케팅 & 퍼널 최적화] - 글로벌 시장의 성장 목표를 책임집니다. SEO, Paid Media(Google, Meta, YouTube 등), 커뮤니티, 콘텐츠 기반 유저 획득 전략 수립 및 실행 - Global 시장의 브랜드 포지셔닝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기여하여 전체적인 성장 경로를 설계 - 설정된 CAC·ROAS 기준을 지키며, 효율을 유지한 채 마케팅 성과를 점진적으로 확장 - 가격 정책, 플랜 구성, 온보딩 UX 등 주요 전환 포인트에 대한 실험 설계 및 최적화 - 전환, 리텐션, 활성화 지표에 따른 퍼널 전반의 A/B 테스트 및 실험 주도 - 퍼널 핵심 지표(CAC·ROAS, CRM 퍼널성과 등)에 대한 일간/ 주간 수준의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리포팅 및 대시보드 구축 및 최적화 [2. Growth Feature 중심 제품 기획 및 운영] - 가입전환 및 리텐션을 높이기 위한 Growth 기능 설계 - VoC 운영을 통한 고객 피드백 수집 및 문제해결 - 고객데이터를 활용한 문제 정의 및 제품 개선 - 디자이너, 개발자와의 협업을 통한 스프린트 운영 및 기능 릴리즈 리드 - 제품-마케팅 연계를 통해 유저 여정 전반의 경험을 최적화
자격 요건
- SaaS 또는 PLG 제품 환경에서 Growth 또는 PO 역할로 7년 이상의 실무 경험, 다기능팀(7인 이상) 리딩 경험 - 풀 스택 Growth 전문성: 퍼포먼스 마케팅, 퍼널 최적화, 실험 설계/운영 등 전 영역에 걸친 실무 및 전략적 경험 - 연간 30억 원 이상 마케팅 예산 운영 경험 - CAC·ROAS 등의 KPI 달성 책임자 경험 - 시스템, 대시보드,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설계하고 구축해본 경험 - 전략 수립과 실행을 주도할 수 있는 역량
우대 사항
-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(다국어 커뮤니케이션 가능 시 가산점 부여) - AI / TTS / 콘텐츠 로컬라이제이션 SaaS 도메인 경험 - 글로벌(다국어) 시장에 대한 GTM 및 Growth 전략 수립 경험 - Pricing 전략(Packaging, Usage 기반, Subscription 모델) 개선 경험 - UI/UX 또는 Activation, Retention 개선 프로젝트 주도 경험
선호 비자
영주자격(F5)
거주(F2)
재외동포(F4)
국제결혼(F6)
관련 이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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