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베리시] 글로벌 CX 담당자

딥다이브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영업/CS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31
주요 업무
- 글로벌 판매 채널(Shopify, Shopee, 틱톡샵, 아마존 등) 고객 문의 응대 및 CS 이슈 처리 - 대만, 홍콩, 미국 등 해외 유저 인터뷰 진행 및 현지 인사이트 도출 - 글로벌 CS 이슈 대응 가이드 수립, 업무 표준화 매뉴얼 작성 - 고객 VOC 분석 및 통합 리포트 작성, 개선사항 도출 -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글로블 고객 경험 개선 프로젝트 참여
자격 요건
- 이커머스 고객 응대 또는 CS 운영 경험이 1년 이상인 분 - 영어 및 중국어(번체)로 고객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- 글로벌 판매 채널(Shopify, Shopee, 틱톡샵, 아마존 등) 운영 경험 또는 이해도가 있으신 분 - 꼼꼼하고 뛰어나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- Excel, Google Sheet 등 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작성이 가능하신 분
우대 사항
- 패션/뷰티 브랜드 자사몰 CS 또는 외부몰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- 정형화되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-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선 방안을 제안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- 다양하나 부서를 지원하거나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
선호 비자
취업비자(E1~E7)
구직비자(D10)
거주(F2)
재외동포(F4)
영주자격(F5)
국제결혼(F6)
복리 후생
식대제공
교육/세미나/스터디
복지포인트 제도
명절선물
생일선물
연차
생일휴가
건강검진
경조사 지원금
워크샵
딥다이브
업종
C.제조업
이메일
people@deep-dive.kr
회사 위치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1 저스트코타워 14층-15층
본 채용정보는 코워크위더스(주)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, 재배포, 재가공할 수 없으며,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영업/CS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