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lobal CX Manager

오렌지스퀘어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영업/CS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43
주요 업무
• 카드/앱/키오스크 사용자들의 영어 CX 관리를 A-Z까지 리딩해요. • 인하우스 영어권 CX 응대 담당자들의 고객 상담 기록의 품질 관리를 책임져요. • WOWPASS 서비스를 사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Tier-2 난이도의 문의를 직접 응대해요. • CX 팀 구성원들이 고객 응대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응대 매뉴얼 및 교육자료를 작성해요 • 고객 불편함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각종 개선안을 도출하고, 프로덕트팀과 협업해요. • 온라인 / 오프라인 고객 서비스 안내 가이드를 기획, 번역, 작성해요.
자격 요건
• 영어를 모국어 처럼 사용 가능하신 분이 좋아요 • 비즈니스 한국어 사용 가능하신 분이 좋아요 • CX management: CX 매니지먼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어요. • Customer-first: 고객 니즈에 집요하게 파고 들며,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커다란 즐거움을 느끼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. • Problem-solver: 틀이 정해지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도출하고, 가설을 세워 검증하며,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. • Hands-on: 고객 응대, 데이터 분석, 프로덕트팀 소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를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실 분을 찾고 있어요.
우대 사항
• 글로벌 사용자 응대 경험: 영어권 유저를 대상으로 CX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. 직접 해외 거주한 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아요. • 관광, 여행업 경험: 관광업, 여행업 분야에서 CX/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. 이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많고, 지속적으로 자기 개발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.
기타
•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성장 : 프로덕트팀 구성원들이 네이버, 라인 카카오, SKT, IBM 등 탑 IT기업 출신이에요. • 수평적 문화 : 직급이 없는 역할조직, 호칭은 모두 "님"으로 통일되며, 대표님이 30대 초반이에요. • 식대 / 복지카드 지원: 매월 20만원의 복지카드를 통해 점심 식사를 지원해요. 야근시, 저녁 식사비용 지원을 지원해요. • 리프레시 휴가 & 해외여행 지원금: 2년 근속시 2주간 리프레시 휴가와 해외여행 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해요. • 성과급 : 사업 및 개인별 퍼포먼스에 따라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해요.
선호 비자
거주(F-2)
영주자격(F-5)
국제결혼(F-6)
취업비자(E-1 ~ E-7)
복리 후생
4대보험
생일휴가
출산휴가
육아휴직
연차
인센티브
경조사 지원금
생일선물
명절선물
복지포인트 제도
자유복장
휴게공간
오렌지스퀘어
본 채용정보는 코워크위더스(주)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, 재배포, 재가공할 수 없으며,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계약형태
정규직
직종
영업/CS
근무형태
대면근무
근무요일
월, 화, 수, 목, 금
근무시간
급여
면접 후 결정
근무지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43